대전을 사람의 만남이 아름다운 도시로,
열린시대 새 지방자치를 만들어갑니다.
총 게시물 : 590개
송활섭 제명안 부결, 성범죄자 송활섭에게 성폭력 가해 면허발급한 대전시의회는 존재 이유가 없다 오늘 대전시의회 본회의에서 송활섭 의원 제명안이 또 다시 부결됐다.…
대전시의회는 송활섭 의원 제명으로 정의로운 선례를 남겨라 대전시의회는 오는 8월 18일, 송활섭 의원 제명안 처리를 위한 원포인트 임시회를 연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대전시의회는 송활섭을 제명하라! 대전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가 2025년 8월 4일, 송활섭 의원 제명안을 찬성 7명, 반대…
강제추행 시의원 송활섭, 대전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는 더 이상의 시간 끌기 없이 제명안을 즉각 상정하라! 오는 8월 4일, 대전시의회 윤리특별위원회는…
시민참여를 부정하고, 민주주의를 후퇴시킨 대전시의회 규탄한다 결국 대전광역시의회는 시민참여를 부정하고 민주주의를 후퇴시켰다.지난 7월 21일, 832명 시민의…
강제추행 유죄 받은 송활섭을 이번 임시회기에서도 제명하지 않은 대전시의회 규탄한다 2024년 제22대 총선 시기, 정당 선거캠프 내에서 발생한 송활섭 의원의 강제추행…
여성폭력은 사적인 문제가 아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침묵과 방조에 책임져라! 어제 7월 24일(목), 국민의힘 대전시당 주요당직자 B씨의 여성폭력 사건이 보도되었다.…
무능하고 무책임한 대전시의회 윤리심사자문위원회를 규탄한다 - 대전시의회는 송활섭을 즉각 제명하라 - 2025년 7월 17일, 대전시의회 윤리심사자문위원회는 작년에 이어…
유죄판결에 불복한 송활섭 의원의 항소, 일말의 반성도 없는 오만함과 뻔뻔함에 심히 유감을 표한다 송활섭 의원이 1심에서 강제추행 유죄판결(징역 6개월, 집행유예1년)을…
늦었지만 대전시의회의 송활섭 징계절차 재개를 환영한다. 대전시의회는 이번 임시회기 내에 반드시 송활섭을 제명하라! 7월 11일,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이 강제추행…